호치민 BEST 로컬 클럽 리뷰 No. 11 <Envy Club>
본문 바로가기

베트남 호치민

호치민 BEST 로컬 클럽 리뷰 No. 11 <Envy Club>

안녕하세요. 

동남아 클럽리뷰개론 전문교수 "베떡교" 입니다. 

그동안 수많은 동남아 (태국, 베트남, 필리핀,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라오스 등) 방문하면서 직접 가보고, 느끼고, 경험했던 것을 여행을 앞둔 우리 예비 동남아 클럽리뷰 개론을 시작하는 학생들을 위해 

성심성의껏, 포스팅 하겠습니다.

그럼 제 블로그를 자주 이용해주세요. 구독 부탁드립니다. 

(남학우, 여학우 모두 좋은 수업이 되길 바라며 포스팅하겠습니다.)

그럼 바로 본론으로 오늘 소개해드릴 호찌민 <Envy Club>에 대해 리뷰를 하겠습니다.

사진 부터 보시죠.

우선 이곳은 호치민 3대장 클럽 중 하나 입니다.

흔히 호치민 클럽은 kasho, envy, lush 이렇게 있습니다.

그중 envy는 매일 매일 사람이 많은 곳은 아닙니다. 이곳 역시 이벤트, 거물급 DJ 올때, 불금, 불토 이렇게만 많습니다.

평일은 레이디 데이라고 여자에게 술공짜로 주는 날 아니면 그닥 사람이 없어요.

분위기는 정말 좋긴 합니다. 호치민 클럽중에서 인테리어로 치면 단연 넘버 1급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근데 이곳도 역시나 테이블을 잡지 않으면 그닥 놀기 힘들어요. 스텐딩 테이블이 있어서 맥주만 빨아도 되긴 하지만 사람이 별로 없는 날엔 병풍취급이니 추천 하지 않습니다.

건물은 2층으로 구성되있고, 상류층이 파티하러 옵니다.

본격적인 공략을 서술하고 글을 마무리하겠습니다.

------------------------------------------------------------------

<베떡교의 추천 플랜>

https://timelessbeauty.tistory.com/181

 

1. 밤 10시쯤 입장을 한다.(불금, 불토 추천) 그외엔 클럽에 사람이 별로 없음

2. 친구들 끼리가서 테이블을 예약, 친구가 없다면 (카카오톡 오픈 채팅방 이용 조각모임 추천)

3. 즐긴다. 

4. 테이블마다 괜찮은 이성들을 눈여겨본다. 옆에 남자가 남자 친구인지, 친구인지, 그 테이블은 커플 테이블인지, 그저 친구 테이블인지 조금씩 눈팅을 한다.

5. 팁을 준다면 테이블에 모인 친구들의 성비 비율을 보면 된다. (성비가 한쪽으로 기울어져있다면 잔을 들고 자신 있게 "신짜오" 시전 그리고 한잔!? 다가가길.

6. 주변 괜찮은 이성이 있다면 자연스럽게 다가가 말을 붙여라. 3초 룰! (머뭇거리면 절대 안 됨!! 자연스럽게 ) 

6-1. 괜찮은 여자가 스텐딩 테이블이면 내가집은 테이블 쪽으로 데려오면 되고, 괜찮은 여자역시 쇼파테이블이면 번호를 따는 것을 추천

7. 칼을 뽑았으면 무라도 베어라 (말을 걸었다면 zalo라도 get! 하여 후일을 도모)

 

 결론:

수질: 별 4개 - 24~32 살까지 다양한 중산층 베트남 분들, 혹은 프리렌서 가끔.

음악: 별 5개 - DJ에 투자를 많이 하는 클럽 음악의 퀄리티가 좋음

인테리어 : 별 5-  고품격 인테리어

클럽 크기 : 별 5개 -  구조가 시원하게 되있다. 마음에든다 관찰하기

기타 코멘트 : 이곳은 왠만하면 불금, 불토 친구들과 테이블 잡고 노시는 걸 추천드리고 평일에 가게된다면 별로 비추입니다. 사람이 없어요.